[마이다스그룹] 뉴스룸 - 보도자료

마이다스그룹, 'Run for Dream' 나눔 마라톤 개최

작성자: Kayoung Park | Oct 17, 2025 3:15:00 PM

 

 

 

• 마이다스그룹 구성원 약 200여 명 참여..1km당 5,000원 기부금 적립

• 성남시 그룹홈 아동 · 청소년 생활 환경개선에 지원

 

 

 

(사진 1) 2025년 하반기 마이다스 나눔 마라톤  

 

 

마이다스그룹이 지난 10월 17일 성남시 아동·청소년을 위한 ‘2025년 하반기 나눔 마라톤’ 개최했다.

 

‘Run for Dream(꿈을 위한 달리기)’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마라톤 행사에는 마이다스아이티, 마이다스인, 자인연구소 등 마이다스그룹 계열사 직원 약 200여 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10km 코스 완주에 도전했으며, 참가자 1명당 1km마다 5,000원씩 기부금이 적립됐다.

 

이번 오프라인 마라톤을 통해 마련된 기부금은 성남시 그룹홈 아동의 식비 및 피복비와 청소년 중장기 쉼터 환경 개선에 사용된다. 이를 통해 성남시 아동·청소년들이 안정적인 생활환경 속에서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온택트 마라톤을 통해서는 탄자니아에 위치한 마이다스 도서관에 도서 구입비가 기부될 예정이다.

 

마이다스그룹은 ‘최대다수 최소고통’이라는 나눔 철학 아래 성남시를 중심으로 의료, 생활, 아동·장애인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부 활동을 전개해왔다. 분당제생병원과 협력한 취약계층 건강검진·응급치료 및 의료비 후원, 성남시아동그룹홈연합회를 통한 그룹홈 아동들의 식자재비와 의류비 기부, 장애인 숙소 환경 개선 및 생계비 후원 등을 실천했다.

 

또한 마이다스그룹 구성원들은 매달 1~2회 정기적으로 현장 봉사활동에도 참여하고 있다. ▲성남시 소외계층 어르신 대상 도시락 배달 ▲성남시 취약 아동·청소년 놀이봉사 ▲’안나의 집’, ‘수정노인종합복지관’ 급식 봉사 등 직접 성남시 이웃들과 만나며 일상 속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마이다스그룹의 사회공헌 활동은 성남시를 넘어 전국과 해외로 확대되고 있다. 국내에서는 ▲희귀난치성질환 환우 의료비 지원 ▲노숙인 무료 진료소 의약품 지원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책 제작 등에 참여했으며 ▲국경없는의사회를 통한 나이지리아 노마병 아동 치료 키트 지원 등 글로벌 나눔을 펼치고 있다.

 

마이다스그룹은 올해 상반기 2억 원 규모의 기부를 완료했으며, 하반기에도 2억 원을 기부해 연간 4억 원 규모의 사회공헌을 이어간다. 마이다스아이티 관계자는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이웃들과 상생하는 것이 기업의 사회적 책무”라며 “앞으로도 성남시를 중심으로 의료, 생활,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 마이다스그룹의 모든 콘텐츠는 미디어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활용 시에 출처 (마이다스그룹) 표기를 부탁드립니다.